[오늘의 유튜브] 9월 5일 BEST 3…‘결국(?) 아이슬란드에 간 은지원, 이수근 현지 유튜브 라이브’, ‘호텔델루나 메이킹 미방영분’ 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은정 PD
입력 2019-09-05 10: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9월 5일(목)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3위 영국남자 채널의 ‘영국 전투식량을 처음 먹어본 한국 군인들의 반응!?!’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nNbnDmcbQQU

‘오늘의 유튜브’ 3위는 영국남자 채널에 올라온 ‘영국 전투식량을 처음 먹어본 한국 군인들의 반응’을 담은 영상입니다.

영국의 현역 군인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전투식량을 맛보게 했던 지난 편에 이어 반대의 상황을 연출해봤는데요. 과연 우리나라 군인들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2위 tvN DRAMA 채널의 ‘호텔델루나 메이킹 미방영분’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vw70oDUX1pw

‘오늘의 유튜브’ 2위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미방영분입니다.

tvN DRAMA 유튜브 채널에서 어렵게 입수했다는 이 영상에는 CG 편집 작업 전 배우들의 촬영 모습과 NG 장면이 다양하게 담겨있다고 하네요.

‘호텔델루나’의 종영이 아쉬운 분들에게 단비 같은 영상일 것 같은데요?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1위 채널바나나 채널의 ‘아이슬란드 간 세끼 : 아이슬란드에서 온 라이브’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tVOjYwMdFbo

‘오늘의 유튜브’ 1위는 결국(?) 아이슬란드에 간 이수근과 은지원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이 차지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방송된 tvN ‘신서유기6’에서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권에 당첨됐으나 장시간 비행에 대한 두려움을 이유로 그동안 상품 수령을 거부해왔는데요.

그로부터 약 9개월이 흐른 지난 8월 2일 방송된 ‘강식당3’ 마지막 회에서 펼쳐진 제작진과의 내기에서 지며 결국 3박 4일 일정으로 아이슬란드 여행을 떠나게 됐습니다.

아이슬란드에 도착한 두 사람은 3일 새벽 5시(한국 시각) 깜짝 유튜브 라이브를 하며 첫 방송 소식을 전했습니다.

한편, 신서유기 외전 아이슬란드 편은 정규편성을 받아 금요일 저녁 10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이며, 방송 시간은 단 5분이라고 하네요.

기획·편집 주은정 PD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