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경민 "아내와 불후의 명곡서 만나, 해금연주자들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9-09-17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난 2016년 KBS '아침마당'에서 밝혀

가수 홍경민이 화제다.

16일 방송된 KBS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 홍경민이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홍경민은 "전영록과 박서진 사이에 딱"이라면서 셀프 홍보에 나섰고 "닭을 키워서 소를 사는 이야기가 따올랐다"는 상황에 딱 들어 맞는 절묘한 비유로 일침을 가했다.

또한 7살 딸과 응원하는 야구팀이 달라서 고민하는 40대 어머니의 '적과의 동침' 사연에서는 한일전에 비견될 정도로 치열한 라이벌 구도인 두 팀의 상황을 "반에서 1, 2등 하는 애들끼리 경쟁하는 것"이라고 '야알못'(야구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단번에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명해설자로 변신하기도 했다.

앞서 홍경민은 지난 2016년 KBS '아침마당'에 출연해 "해금 연주가가 지금 제 아내”라면서 "'불후의 명곡' 무대 전날 연습할 때 처음 만났다. 해금 연주가 들어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주변에서 소개해줬다"고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어 아내에 대해 "첫 날은 그냥 멋있다고 생각했다. 해금연주자들은 손가락 마디에 굳은살이 있다. 프로답고 멋있어 보였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그 다음날 녹화 리허설을 하는데 내 무대에 어린이 합창단이 나온다. 알고 지내던 아이들인데 갑자기 아이가 오더니 '삼촌이 저 해금 언니 좋아하는 것 같아'라고 하더라. 아이들 시각이 더 자세하게 보는지 아이들이 먼저 눈치챘더라"며 "저는 전혀 티를 안 낸 것 같은데 티가 났나 싶더라"고 덧붙였다.
 

[사진=KBS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