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튜브] 8월 26일 BEST 3…‘조국 딸과 같은 학교 나온 유튜버가 밝힌 입장’, ‘감스트 사과방송’, ‘워크맨 장성규, 항공사 알바 입성’

주은정 PD입력 : 2019-08-26 10:19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8월 26일(월)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3위 디렉터쿨나 채널의 ‘조국 후보자 딸 사태, 제가 한영외고-고려대 졸업생으로서 겪고 본 것 모두 솔직하게 말하겠습니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18If-ra1Aqc

‘오늘의 유튜브’ 3위는 최근 논란의 중심에 선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의 딸과 같은 학교를 졸업했다는 디렉터쿨나의 영상입니다.

디렉터쿨나는 조국 후보자의 딸이 졸업한 한영외고-고려대에 다녔다고 자신을 소개하며, 이번 논란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쟁점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혔는데요.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같은 학교 출신이지만 같은 입시전형을 경험한 것이 아니어서 신빙성이 떨어진다’, ‘여야 막론하고 공직자 자녀들 전수조사 해야 한다’ 등의 입장을 내놓고 있습니다.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2위 감스트 채널의 ‘안녕하세요 감스트입니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m9YoYMGMyqI

‘오늘의 유튜브’ 2위는 감스트 채널에 올라온 BJ 감스트의 사과 영상이 차지했습니다.

탈세와 성희롱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유명BJ 감스트가 2개월 만에 인터넷 방송에 복귀하며 올린 영상인데요.

자신을 둘러싼 논란으로 마음고생이 심했던 감스트는 30kg 가까이 살이 빠진 수척한 모습으로 영상에 등장해 그동안의 심경과 진심 어린 사죄의 입장을 다시 한번 밝혔습니다.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1위 워크맨 채널의 ‘약 빤 장성규의 꿈의 직장 상큼 터지는 항공사 직업 리뷰’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m8JrVquHNsY

오늘의 유튜브 단골 손님,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워크맨 장성규의 영상이 다시 한 번 ‘오늘의 유튜브’ 1위에 올랐네요.

이번 영상에서 장성규는 항공사 알바에 도전했는데요.

‘승무원과 결혼하는 것이 꿈이었다’던 장성규가 자신의 꿈의 직장에서 직업 체험을 하며, 각양각색의 고객과 승무원들을 만나 요절복통 대화를 나눴다고 합니다.

지치는 월요일 크게 웃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영상 클릭!

기획·편집 주은정 PD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