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튜브] 8월 21일 유튜브 BEST 3…‘와썹맨 만나 성덕된 후기’, ‘레드벨벳 신곡 음파음파 뮤직비디오’ 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은정 PD
입력 2019-08-21 09: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8월 21일(수)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3위 악동 김블루 채널의 ‘와썹맨이랑 길거리에서 저세상 텐션으로 인사했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5JkbuOg3x74

‘오늘의 유튜브’ 3위는 악동 김블루 채널에 올라온 ‘와썹맨 만난 후기’ 영상이다.

평소 와썹맨(박준형)의 팬인 유튜버 악동 김블루는 2019 PUBG 네이션스컵을 관람하기 위해 갔다가 와썹맨과 만났다.

와썹맨에게 “나, 150만 유튜버”라고 말한 악동 김블루. 과연 와썹맨의 반응은 어땠을까?
악동 김블루의 성덕된 후기를 재구성한 영상으로 확인하자.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2위 보물섬 채널의 ‘보물섬 영화 명장면 패러디 모음집’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6Hq-QAOhfBA

‘오늘의 유튜브’ 2위는 보물섬 채널에 올라온 ‘영화 명장면 패러디 모음집’이다.

유튜버 보물섬이 영화 ‘변호인’, ‘암살’ 등 주요 인기 영화의 명장면을 패러디했다. 오버워치와 롤 등 게임을 주제로 각색한 대사와 보물섬 3인의 수준급 연기가 압권이다.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1위 SMTOWN 채널의 ‘Red Velvet 레드벨벳 음파음파 MV’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vHS9E6JFja8

오늘의 1위는 SMTOWN에서 20일 00시에 전격 공개한 레드벨벳의 새 타이틀곡 ‘음파음파’ 뮤직비디오가 차지했다.

타이틀곡 ‘음파음파(Umpah Umpah)’는 디스코 하우스 리듬의 업템포 댄스 곡으로 수영을 모티브로 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덥고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름 휴가를 떠난 레드벨벳의 귀엽고 깜찍한 모습이 가득하다. 공개 하루 만에 천만 클릭을 눈앞에 둘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서머퀸’ 레드벨벳이 이번 여름도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기획·편집 주은정 PD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