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튜브] 8월 14일 오늘의 ‘핫’한 유튜브 영상 BEST 3…‘엄복동 가고 이재상 오다’ 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은정 PD
입력 2019-08-14 09: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8월 14일(수)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3위 급식왕 채널의 ‘엄마vs딸[배틀급식왕]’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VeH3RkzkzN4

3위는 급식왕 채널의 ‘배틀급식왕’ 엄마vs딸 편이 차지했다.

급식왕 채널에 등장하는 광자와 징징이는 ‘배틀급식왕 게임으로 한 판 붙기로 한다. 징징이의 캐릭터는 히든캐릭터인 ’왕재수고모‘. 이에 맞서는 광자의 캐릭터는 따뜻한 마음씨의 ’광머니‘

실사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모바일게임을 보고 있는 듯한 그래픽효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래서일까? ‘Play스토어’에서 배틀급식왕 게임을 만나기를 급식왕 팬들도 적지 않다는데…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2위 U.M.A.우마 채널의 ‘미국 가재 100마리 잡아보자’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v0shLxRg7YY

우마 채널의 생태계교란종 퇴치 시리즈가 또 한번 ‘오늘의 유튜브’ 순위에 랭크되었다.

이번에는 ‘미국 가재’ 특집이다. 이미 유럽에서는 세계 100대 악성 외래종으로 지정된 ‘미국 가재’를 잡기 위해 크리에이터 우마가 출동했다.

누군가는 ‘그깟 가재 잡으려고 x고생 한다’고 말하지만, 하고 싶은 일을 재미있고 즐겁게 한다는 우마 님 응원합니다!
 

[사진=아주경제 영상팀 제작]

▶1위 고몽 채널의 ‘빡치면 재벌도 해체시켜버리는 초악덕 법꾸라지 변호사 등장’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7kmeacLk4vk

오늘의 1위는 고몽 채널에서 제작한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의 맛깔나는 리뷰 영상이 차지했다.

‘자전차왕 엄복동’ 흥행 참패(?)로 한동안 숱한 놀림을 받아온 비(정지훈)가 브라운관으로 돌아와 첫 주연을 맡았다. ‘UBD’(‘엄복동’의 이니셜로 17만 관객 수를 뜻함)란 유행어까지 만들어내며 스크린에서 아쉬움을 겪었기에 그가 출연하는 ‘웰컴2라이프’의 시청률에 남다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웰컴2라이프’의 홍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고몽 채널의 이 리뷰 영상은 현재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2위를 달리고 있다. ‘웰컴2라이프’의 입덕 요정 영상으로 불리는 이 영상이 궁금하다면, 클릭!

기획·편집 주은정 PD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