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엑스골프 박람회 ‘2019 XGOLF SHOW’ 29일 코엑스서 개최

서민교 기자입력 : 2019-08-13 14:31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라운드하기 좋은 최적의 날씨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골퍼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골프 박람회가 개최된다.
 

[사진=XGOLF 제공]


골프 부킹 서비스업체 엑스골프(XGOLF‧대표 조성준)는 오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나흘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2019 XGOLF SHOW’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엑스골프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골프용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까지 체험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수 유명브랜드의 클럽, 골프화, 의류, 볼 등의 골프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체험 행사도 준비됐다. 4채널 고속 비전 카메라 센서가 탑재된 프리미엄 스크린 골프 ‘스윙팡’이 행사 기간 동안 시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담당자와 직접 만나 전국 300여개의 골프장 가운데 원하는 곳과 시간대를 상담 받고 예약할 수 있는 ‘부킹센터’도 운영된다.

지난 3월 열린 2019 매경골프엑스포에서 국내 최초로 진행된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의 ‘부킹센터’는 하루에만 200여건의 예약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엑스골프는 이번 행사를 맞이해 추가적으로 현장 할인과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엑스골프 회원이라면 입장권을 구매할 필요 없이 무료로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XGOLF VIP ZONE’에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확인을 받은 뒤 출입증을 수령 받으면 된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