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전 남친 최종범 '폭행·몰카 혐의' 부인... "동의 받은 것" 주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래 기자
입력 2019-07-18 2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구하라(28)씨를 폭행하고 성관계 동영상 유포 협박한 혐의로 기소된 전 남자친구 최종범(28)씨가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했다.

18일 서울중앙지법 형사20단독 오덕식 부장판사는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과 상해, 협박 등 혐의를 받는 최씨의 공판에서 구씨에 대한 증인 신문을 진행했다. 재판은 비공개로 이뤄졌다. 김 판사는 증인 신문에 앞서 “증인의 요청과 피해자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재판을 비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최씨는 4월 진행된 1차 공판에서 상해와 협박 등 핵심 혐의를 모두 부인한 바 있다. 그는 이날 법정에서도 "영상 촬영 등은 모두 구씨의 동의를 받고 한 것"이라며 사실상 혐의를 부인했다.

경찰에 따르면 최씨는 지난해 9월 최씨는 구씨와 다툰 뒤 "연예인 인생 끝나게 해주겠다. 언론사에 제보하겠다"며 언론사와 접촉했으나, 실제 영상은 전송하지는 않았다.

한편, 구씨는 지난해 최씨 얼굴에 상처를 내 상해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으나 기소 유예 처분을 받았다.
 

가수 구하라씨 전 남자친구 최종범씨가 18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속행공판을 위해 법원에 출석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