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구준회, 양현석 인스타그램 언팔 왜…다른 멤버들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성환 기자
입력 2019-06-26 10: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아이콘의 멤버 구준회가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언팔로우(친구끊기)해 관심이 쏠린다.

구준회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목록에서 양현석을 언팔로우(친구 끊기)했다. 아이콘의 다른 멤버인 김진환, 바비, 송윤형 등은 양현석 전 프로듀서를 팔로잉하고 있다.

구준회가 갑자기 양현석 전 프로듀서를 언팔로우하자 온라인 상에서 다양한 추측이 나오고 있다. 현재 양현석 전 프로듀서의 SNS는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최근 비아이의 마약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양현석 전 프로듀서가 은폐, 회유, 협박 논란을 받고 있다. 

비아이는 지난 2016년 6월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로부터 마약을 구입하고 투약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당시 한서희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긴급 체포돼 경찰 조사를 받았지만 비아이는 단 한 차례도 경찰 조사를 받지 않았다.

이에 대해 한서희 측은 양현석 전 프로듀서가 비아이 관련 진술을 번복하라고 회유, 협박했으며 변호사를 선임해줬다고 주장했다.

논란이 불거지자 비아이는 아이콘을 탈퇴했고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해지됐다. 양현석 전 프로듀서는 의혹이 사실무근이라고 주장하며 YG엔터테인먼트의 모든 직책과 업무에서 물러났다.
 

[사진=구준회 인스타그램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