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장재인 열애 인정…소속사 측 "tvN '작업실'로 인연, 연인으로 발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4-22 17: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가수 남태현과 장재인이 '음악'으로 움튼 감정을 '사랑'으로 피워냈다. 그리고 오늘(22일)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 풋풋한 관계를 시작 중이라고 밝혔다.

장재인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 측 관계자는 22일 아주경제와의 전화통화를 통해 "장재인이 tvN 프로그램 '작업실'을 통해 여러 아티스트 간 음악과 정서적 교감을 나눠왔다"는 사실을 전했다.

이어 "그 중 장재인과 남태현이 '작업실' 안에서 나누었던 정서와 음악적 교감이 좋게 이어지고 있다"며 "현재 서서히 알아가는 단계"라고 알렸다.

관계자는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이라면서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 드리겠다"고 거들었다.

남태현 소속사 더사우스 측도 같은 날 "남태현과 장재인이 열애 중인 게 맞다"며 장재인과의 좋은 관계를 인정했다.

[사진=남태현 장재인 인스타그램]


앞서 이날 오전 연예매체 이데일리는 남태현과 장재인의 열애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오는 5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작업실'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됐다. 청춘남녀 뮤지션 10명의 리얼 로맨스 이야기를 다루는 '작업실'은 방송이 시작되기 전부터 커플 탄생 소식을 알려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1994년생 남태현은 지난 2014년 위너 멤버로 데뷔했고, 2016년 팀을 떠나 1인 기획사 더사우스(구 사우스바이어스클럽)를 설립해 밴드 보컬 및 솔로 싱어송라이터 활동을 펼치고 있다.

1991년생 장재인은 2010년 Mnet '슈퍼스타K2'에 출연해 같은 해 OST로 데뷔했다. 이후 윤종신이 수장으로 있는 미스틱에서 싱어송라이터로서 인상적인 음악을 선보여온 장재인은 올해 3월 뉴에라프로젝트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최근 단독 콘서트 '불온전 느와르'를 성료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