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시민 공사감독관 모집 공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9-04-15 10: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인천시교육청 관내서 최초 시행, 총16명 선발

인천시교육청 전경[사진=인천시교육청]


인천시교육청 관내 시설공사를 감독하는 시민 공사감독관제가 최초로 시행된다.

인천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15일 2019년도 시민 공사감독관 모집에 관한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했다.

총16명을 선발, 4인 1팀으로 나누어 담당 권역의 공사를 점검하게 되며, 임기는 2020년 2월 28일까지이다.

담당권역은 총4개 권역으로, 북부교육지원청(부평구)과 강화교육지원청(강화군)을 하나로 묶은 권역을 제외하면 각 교육지원청 관할 구역과 동일하다.

자격요건은 각종 시설분야 전문자격 소지자 및 전공 학위 이수자, 시설분야 근무 경력자, 시설분야 공무원으로 퇴직한 자 등이며, 학교운영위원회위원이나 학부모도 지원이 가능하다.

자격 요건을 갖추었더라도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해당하지 않고, 인천시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시설공사와 관련이 없는 자여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15일(월)부터 25일(목)까지 10일간 인천시교육청 별관 4층 교육시설과에서 실시하며, 직접접수 또는 우편접수만 가능하다.

합격자 발표는 5월 16일(목)에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기타 시민 공사감독관제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인천시교육청 교육시설과 시설총괄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