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군산서 더샵 첫선 보여 "디오션시티 더샵 내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주혜 기자
입력 2019-04-15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북 군산시 디오션시티에 ‘디오션시티 더샵’ 내달 분양

  • 전용면적 59~145㎡ 총 973가구… 지상 최고 29층 7개 동

  • 서해안 시대 새만금 지역의 랜드마크로 기대

포스코건설은 내달 군산시 조촌동 디오션시티 A4블록에 총 973가구가 들어설 ‘디오션시티 더샵’을 분양할 예정이다.

지상 최고 29층 7개 동으로, △59㎡ 229가구 △84㎡ 573가구 △103㎡ 112가구 △118㎡ 56가구 △145㎡ 3가구 등 소형부터 대형까지 규모가 다양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 입주는 2021년 11월 예정이다.

디오션시티 더샵은 전북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인 롯데몰과 동군산종합병원이 차로 5분거리에 있고, 3만여㎡에 이르는 대규모 근린공원과 어린이 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교육 인프라도 우수하다. 인근에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등이 설립될 예정이고, 지역 명문학교인 제일중·고등학교도 도보권이다.

군산 디오션시티는 새만금 시대 서해안을 대표하는 명품복합신도시다. 서해안고속도로 군산 IC의 진·출입이 용이하고, 21번 도로와 백릉로를 통해 군산·새만금 국가산단 등으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지난해 군산-서천간 동백대교의 개통으로 전북·충남권을 아우르는 주거 중심지로 각광받고 있다. 아울러 학교, 중심상권 공원, 대형쇼핑몰 등이 밀집돼 있어 원스톱 라이프 도시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디오션시티 더샵’은 전 가구 남향 배치와 4베이 이상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최대화했다. 또 효율적인 동배치로 단지 내 공원과 구암산을 조망할 수 있다. 지상에는 주차장을 최소화하고 테마형 산책로를 단지 곳곳에 조성해 안전하고 쾌적하다.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장, 탁구장, 작은 도서관, 키즈스테이션 등을 갖출 뿐만 아니라 더샵필드, 순환산책로, 테마가로수길과 어린이놀이터 등도 예정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군산에서 첫선을 보이는 ‘더샵’인 만큼, 서해안에서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시공 품질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디오션시티 더샵은 주택보유수와 관계없이 군산시 및 전라북도의 19세 이상 거주자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6개월을 넘고, 지역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1순위에 청약을 넣을 수 있다. 단 경쟁 시 군산시 거주자를 우선한다. 예치금 기준은 전용면적 85㎡ 이하는 200만원, 전용면적 103㎡와 118㎡는 400만원, 145㎡는 500만원이다. 전매제한은 없다.

또 현재 군산시 및 전라북도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일 경우에는 청약통장 가입기간, 예치금액과 상관없이 2순위 청약을 넣을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내달 개관 예정이며, 사전 분양정보는 군산시 수송동 825번지에 있는 분양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산 '디오션시티 더샵' 투시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