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모스버거 해외 첫 일본풍 컨셉스토어 홍콩 구룡만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번역] 이경 기자
입력 2019-03-21 17: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모스푸드 홍콩은 일본을 테마로 해외에 첫 컨셉스토어를 오픈했다 = 가우룽완 (NNA촬영)]


일본 패스트 푸드 체인 '모스버거'를 운영하는 모스푸드 서비스의 홍콩 법인 모스푸드 홍콩이 19일, 일본을 테마로 한 해외 첫 컨셉 스토어를 홍콩 가우룽완(九龍湾) 아모이 프라자(淘大商場)에 오픈했다. 메뉴 및 매장 인테리어를 일본식으로 꾸몄으며, 홍콩 시민의 건강식에 대한 높은 관심에 맞게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메뉴를 구비했다.

이번에 오픈한 곳은 '모스카페 아모이 프라자 점'. 모스버거의 일본 본부가 직접 종업원의 유니폼과 식재료 등을 선정했으며, 상품의 포장까지 일본풍으로 준비했다. 이 점포에서는 기간한정으로 '튀김덮밥 버거'를 이달 27일부터 제공한다. 홍콩의 모스버거 점포 중 처음으로 커피원두를 볶아내는 배전기(焙煎機)도 설치했다.

모스버거는 2006년 10월에 홍콩에 진출했으며, 매장은 현재 모스버거 20점, 모스카페 5점이 운영되고 있다. 모스푸드 서비스의 瀧深淳 국제본부장에 의하면, 이번에 더 많은 홍콩시민들에게 모스를 알리기 위해 주택가인 가우룽완에 출점했다고 한다.

모스버거의 해외 점포 수는 지난해 현재 368개로, 해외 연간 매출은 262억 엔에 이른다. 瀧深 본부장은 "앞으로 베트남처럼 아직 진출하지 않은 지역의 시장을 개척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