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버거,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 출시...내년 2월까지 한정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2-12-12 16: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즈코쇼 와규치즈 버거 [사진=모스버거]


모스버거가 시즌 한정 프리미엄 버거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모스버거의 인기메뉴 와규치즈버거에 맵싸한 맛을 내는 조미료 '유즈코쇼'를 가미한 신메뉴다.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는 호주산 와규 패티에 치즈와 볶은 양파, 특제 간장 소스를 더한 와규치즈버거에 유즈코쇼 마요소스를 더한 특제 버거다. 유즈코쇼는 청유자 껍질과 연한 조직의 매운 고추, 소금을 갈아 만드는 일본식 페이스트로 국산 유자를 사용해 한국인 입맛에 맞게 개발했다.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의 단품 메뉴 가격은 8400원이며 세트 메뉴는 1만1000원이다.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는 내년 2월 28일까지만 판매한다. (강원랜드점 제외)

모스버거는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와 함께 '크리스피 핫 치킨버거'도 새롭게 선보인다. 여름 한정 메뉴였던 '핫 썸머 치킨버거'를 새롭게 각색한 버전으로, 매콤한 통닭다리살 패티에 알싸한 파프리카소스를 가미하고 모스버거의 특징인 신선한 양상추, 치커리, 토마토를 가득 담았다. 또 다른 신메뉴인 '통새우 너겟'은 모스의 베스트셀러 버거 새우카츠버거를 재해석한 사이드 메뉴로, 통새우를 바싹하게 튀겨냈다.

모스버거 관계자는 "유즈코쇼 와규치즈버거는 향긋함과 매콤함, 색다른 맛을 살린 모스버거의 야심 찬 겨울 한정판 메뉴"라고 강조했다. 이어 "카카오 세트업 이벤트로 더욱 많은 분이 모스버거의 신제품을 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