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용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 한국컴패션에 1억2000만원 후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3-19 09: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태아·영아 생존 후원 사업 지원

고정용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왼쪽)와 조희경 한국컴패션 후원개발실장이 지난 16일 마포 신라스테이호텔에서 한국컴패션과 후원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아이젠파마코리아]

아이젠파마코리아는 지난 16일 서울시 마포 공덕동에 위치한 신라스테이호텔에서 한국컴패션과 5년간 1억2000만원 후원을 약속하는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6년 3월 설립한 아이젠파마코리아는 착상유도제인 사이클로제스트와 프롤루텍스 등을 취급하는 난임치료제 전문기업이다.

고정용 아이젠파마코리아 대표는 "올해 6월 발매 예정인 난임치료제 ‘프롤루텍스25mg주사’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도 후원금으로 지원한다"며 "후원금은 한국컴패션 수혜국 중 유아사망률이 높은 지역의 엄마와 아기를 돕는 '태아·영아 생존 후원 사업'에 쓰인다"고 말했다. 

고 대표는 이어 "회사는 매년 유니세프, 유엔난민기구, 굿네이버스, 두란노아버지학교 등 10여개 단체에 지속해서 후원하고 있다"며 "이번 후원협약식은 회사 수익금의 일정 부분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설립 초기의 이념을 실천하는 자리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젠파마코리아는 회사 직원 복지 향상을 위해 전직원 차량지원과 헬스 등록, 자율 출퇴근제도, 자녀 장학금제도(대학까지 전액 지급), 장기휴가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특히 장기휴가제도는 하계휴가 9일, 추석휴가 9일, 연말휴가 12일 등 연 3회 실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