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 하노이는 지금] 북미정상회담 시작! 달아오른 취재열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하노이(베트남)=윤은숙 기자
입력 2019-02-27 21: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7일 북한과 미국 정상의 만남이 시작되면서 전세계에서 몰려든 취재진들도 바쁘게 움직이기 시작하고 있다. 이날 국제미디어센터(IMC) 앞에서 저녁 7시께 각국의 취재진들이 본국의 방송 스튜디오와 연결해 이번 정상회담의 여러 측면에 대해 보도하고 있다. [사진=하노이 특별취재팀 ]

27일 북한과 미국 정상의 만남이 시작되면서 전세계에서 몰려든 취재진들도 바쁘게 움직이기 시작하고 있다. 이날 국제미디어센터(IMC) 앞에서 저녁 7시께 각국의 취재진들이 본국의 방송 스튜디오와 연결해 이번 정상회담의 여러 측면에 대해 보도하고 있다.[사진=하노이 특별취재팀 ]

 

북한과 미국 정상이 드디어 260일만에 만났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은 27일 베트남 하노이 메트로폴 호텔에서 만나 악수를 나누었다. 트럼프 대통령은 회담이 성공적일 것으로 본다는 긍정적 전망을 내놓았고, 김 위원장도 좋은 결과를 내기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2차 북미정상회담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취재 열기도 달아오르고 있다. 하노이 문화우정궁에 위치한 국제미디어센터(IMC)에 모인 기자들의 자판과 카메라도 바빠지기 시작했다.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방송사들은 IMC에서 본국의 방송국 스튜디오와 연결해 현지의 소식을 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