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패밀리’ 류진, 승무원 출신 아내 최초 공개…“7대7 미팅 미모 3위였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9-02-23 16: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모던 패밀리' 류진과 아내 이혜선 씨. 사진=MBN 캡처]


배우 류진이 ‘모던 패밀리’를 통해 아내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지난 22일 오후 첫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에서는 류진이 승무원 출신 아내 이혜선 씨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류진, 이혜선 부부와 함께 두 아들의 일상도 전파를 탔다.

이날 류진은 “찬형, 찬호의 아빠이자 24년차 배우이자 이혜선의 남편”이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류진의 아내 이혜선 씨는 “류진의 아내이자 주부 12년차 이혜선”이라고 소개했다.

류진은 “7대7 미팅을 했는데, 당시 아내가 미팅 멤버가 아니었다”며 “우연히 근처를 지나가다가 친구에게 붙잡혔다”고 아내와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공개했다.

이어 류진은 아내의 첫인상에 대해 “미모로는 당시 7명 중에 3위 정도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혜선 씨도 “처음부터 저에게 ‘특이하게 생겼다’고 했는데, 별로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았다”고 고개를 끄덕였다.

류진은 “만나 보니 이야기도 잘 통했다”며 호감을 갖게 된 이유를 설명했고, 이혜선 씨는 “콩닥콩닥하고 그런 감정은 없었던 것 같다. 7년 연애 하면서 편했고, 결혼까지 세뇌 당한 것 같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