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13일 특가 상품은?…신상특가·골드박스·타임어택 대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2-13 09: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쿠팡, 레노버 노트북 특가 할인…원투 낚시 풀세트 35% 할인

  • 위메프, 클리오·펜톤 블루투스 이어폰 등 신상특가전 진행

  • 티몬, 타임어택 통해 발렌티노루디 커플시계 등 최대 80% 할인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편집자 주]

2월13일 '오늘 할인'은 레노버 ideapad 노트, 싸파 SEABIC 에메랄드 원투낚시 풀세트, 펜톤 TS1 블루투스 이어폰, 아망테 라텍스 베개, 카누 마일드로스트 아메리카노 미니, 스파오 남성 슬림핏 투버튼자켓 상품이다. 이들 상품은 최대 44%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날은 클리오 봄신상 화장품을 비롯해 10만원권 문화상품권, 젤리스푼 봄 아동복 등 신상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도 열린다.  

◆쿠팡, 레노버 노트북 특가 할인
쿠팡은 ‘골드박스 1일특가’를 통해 매일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골드박스 1일특가에서는 고객들에게 로켓배송상품과 쿠런티 상품을 포함해 쿠팡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들을 소개하고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싸파 SEABIC 에메랄드 원투낚시 풀세트[사진=쿠팡]


쿠팡은 오늘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비타민스토리 맥스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포틴’을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화이트티와 릴리 본품’을 18% 할인으로, ‘트라몬티나 트레딕셔널 우드핸들 커트러리 24p 세트’를19% 할인으로, ‘싸파 SEABIC 에메랄드 원투낚시 풀세트’를 35%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우니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화이트티와 릴리 본품 [사진=쿠팡]


이외에도 ‘레노버 ideapad 노트북’ 3종을 쿠팡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 클리오·펜톤 블루투스 이어폰 등 신상특가전
이날부터 신상특가전을 진행하는 위메프는 100% 당첨 룰렛이벤트를 통해 행사 참여자에게 ▲50% 쿠폰(최대 1만원·5000원 할인) ▲10% 쿠폰(최대 1만원 할인) ▲5% 쿠폰(최대 5000원 할인) ▲1000원 쿠폰 등 6종의 쿠폰 가운데 1종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펜톤 TS1 블루투스 이어폰 [사진=위메프]


또 펜톤 TS1 블루투스 이어폰을 38%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위메프는 신상특가전에서 100% 당첨 룰렛이벤트를 통해 행사 참여자에게 6종의 쿠폰 중 1종을 랜덤으로 지급하고 있다 [사진=위메프]


이외에도 ▲클리오 봄신상 화장품 최대 38% 할인 ▲컬쳐랜드 PIN 10만원권(문화상품권) 7% 할인 ▲아망테 라텍스 베개 1+1 ▲젤리스푼 봄 신상 아동복 최대 84% 할인 등 초특가 할인 상품을 대거 내놓는다.

◆티몬, 타임어택 통해 발렌티노루디 커플시계 등 최대 80% 할인
티몬은 13일 대표 프로모션인 타임어택을 통해 발렌타인데이에 커플들을 위한 발렌티노루디 커플시계를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80%할인판매한다. 타임어택은 매일 9시와 12시, 오후 3시, 저녁 6시, 9시 등 5번에 걸쳐 시간대별 5개 내외의 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티몬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우선, 12시에는 발렌티노루디 남녀 세트시계(VR191095A-BKBK SET, 200개)를 80%할인가에 선보인다.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에 고품격 가죽밴드를 사용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시계로 발렌타인데이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 초보자도 간단한 터치만으로 립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셀프뷰티 글램업 틴트 5종(100개)을 57%할인가에 판매한다.

발렌티노루디 시계[사진=티몬]


3시에는 샐러드 전문 프렌차이즈 샐러디 1만원 이용권(100매)을 51%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양한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브랜드로, 서울과 경기 등 다양한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 카누 마일드로스트 아메리카노 미니(30T, 100개)를 44%할인가에 선보인다. 마일드 원두 중 콜롬비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원두를 블렌딩해 중남미 마일드 원두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6시에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돼 오염이나 변색이 없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홈애니 티스푼&티포크세트(100개)를 65%할인하며, 스파오 남성 슬림핏 투버튼자켓(100개)을 43%할인한다. 9시에도 타임어택은 이어지는데, 간편하게 손톱을 예쁘게 단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루머스 네일스톤스티커(500개)를 67%할인 판매 하는 등 다양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