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12일 특가 상품은?…곤약젤리·커피그라인더·침낭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2-12 11: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쿠팡, 이노소닉 스마트 전자레인지 20% 할인

  • 위메프, 22데이 마지막 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절반 포인트 적립

  • 티몬, 부토 커피 그라인더·세븐피엠 비긴스킨 등 최대 75%이상 할인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편집자 주]

2월12일 '오늘 할인'은 이노소닉 스마트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카즈미 익스트림 침낭II, 닥터리브 곤약젤리 등 다이어트 보조식품, 가이타이너 핸디 스팀 다리미, 부토 커피그라인더, 랜드웨어 어린이 롤러슈즈3종 상품이다. 이들 상품은 최대 69%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팡, 이노소닉 스마트 전자레인지 20% 할인
쿠팡은 ‘골드박스 1일특가’를 통해 매일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골드박스 1일특가에서는 고객들에게 로켓배송상품과 쿠런티 상품을 포함해 쿠팡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들을소개하고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노소닉 스마트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사진=쿠팡]


쿠팡은 오늘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절전기능과 듀얼 다이얼방식이 돋보이는 ‘이노소닉 스마트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상품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코코넛열매에서 추출한 식물성 계면활성제로 순하고 세척력과 헹굼성이 탁월한 ‘고위드 올인원 주방세제’도 39% 할인으로 ‘카즈미 익스트림 침낭II’도 방수, 방풍 기능 원단에 가볍고 보온력이 우수한 점이 특징이다.

카즈미 익스트림 침낭II[사진=쿠팡]


아울러 ‘프로비 유아용 에코 양면 놀이방매트’는 최대 15% 할인가에, ‘클렙튼 여행용 캐리어 3종 세트’는 23% 할인가에 선보인다. 

◆위메프, 22데이 마지막 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절반 포인트 적립

닥터리브 다이어트 식품[사진=위메프]


위메프는 22데이 마지막 날인 이날 22데이, 슈퍼22데이, 11시딜 상품을 총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합산금액의 50%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준다.(최대한도 2만5000원) 포인트 적립방식·적립시기 등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웹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이타이너 핸디 스팀 다리미[사진=위메프]


이날 위메프는 닥터리브 곤약젤리 등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최대 69%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가이타이너 핸디 스팀 다리미 역시 25% 할인한다. 패션 브랜드 난닝구의 200여종 의류도 모두 30% 쿠폰할인을 적용한다.

◆티몬, 부토 커피 그라인더·세븐피엠 비긴스킨 등 최대 75%이상 할인
티몬은 대표 프로모션인 타임어택을 통해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토 커피그라인더 등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75%이상 할인가에 선보인다. 타임어택은 매일 9시와 12시, 오후 3시, 저녁 6시, 9시 등 5번에 걸쳐 시간대별 5개 내외의 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티몬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부토 커피그라인더[사진=티몬]


우선, 정오인 12시에는 고속분쇄기능과 간편한 작동방식을 갖춘 부토 커피그라인더(100개)를 58%할인가에 판매한다. 뚜껑을 누르면 분쇄가 시작되는 편리한 이용방식을 갖췄으며, 스테인리스 분쇄칼날으로 빠르고 균일한 고속분쇄가 가능하다. 또 커피 원두뿐 아니라 검은깨와 아몬드 등도 분쇄할 수 있어 가정에서 활용도가 높다. 하루를 상쾌하기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남성전용 세븐피엠 비긴스킨 제품(100개)은 75%할인이 적용된다. 워터타입의 제형으로 청량한 느낌을 제공하며 끈적이지 않고 흡수력이 높아 촉촉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3시에는 다양한 활용도를 가진 경성 멀티 스윙병(500ml, 100개)를 63%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실리콘 패킹과 스틸고리방식으로 뛰어난 밀폐기능을 자랑하며, 눈금 표시로 필요한 만큼 정량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또 경량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슬림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TRY 제임스딘 남성 드로즈(100개)도 34%할인 판매한다.

6시에는 국내산 찹쌀과 모시를 사용한 모시따옴 3종세트(찹쌀·두텁·콩고물떡, 15입, 100개)를 66%할인가에 선보인다. 저당의 팥으로 만든 단백한 맛의 찹쌀떡과, 콩고물이 묻어있어 고소한 맛의 콩고물떡, 빵가루와 찹쌀떡, 속에 하얀 앙금이 있어 식감이 좋은 두텁떡 등은 영양간식으로 제격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오후 9시에는 베이비블리의 유아스카프와 워머 6종(100개)을 57%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고, 랜드웨어 어린이 롤러슈즈3종도 81%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