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비발디파크 '윈터 프로모션' 실시…"비데 사고 비발디파크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1-08 12: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노비타 비데 구매 시 비발디파크 리프트권 선착순 증정

콜러노비타 윈터 프로모션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콜러노비타 제공]


콜러노비타는 8일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와 손잡고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콜러노비타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노비타 '스파 플러스 비데'를 구매하면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오는 20일까지 노비타몰에서 비데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250명에게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증정한다. 오는 11일 열리는 인터파크 쎈딜 행사에서는 IoT 비데도 이벤트 대상으로,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리프트권을 제공한다. 또한 티몬은 9일 오전 11시 방송하는 TVon 라이브 쇼핑에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한다.

스파 플러스 비데는 다양한 수류 및 스파 기능을 적용한 스파 비데에, 노즐이 전후 좌우로 움직이며 사방향 입체 세정이 가능한 '3D 무브 워시'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가지 스파 모드로 사용자 컨디션에 적합한 맞춤형 홈스파도 즐길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추운 겨울철에는 개인위생 관리가 중요하다"며 "비데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은 이들에게 제공하고자 겨울철 자주 찾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1일까지 비발디파크 현장에서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비발디파크 노비타 돔 텐트에서 스파 플러스 비데를 구매하면 리프트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장 방문 인증 시 경품이 증정되며, 스키장 내 모든 화장실에서 노비타의 스파 비데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