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배우 박보검과 로맨스 대표작 '사내 맞선' 캠페인

이소라 기자입력 : 2019-01-07 14:28
로맨스 대표작 캠페인 일환 3개 작품 릴레이 연재 박보검 출연 스페셜 트레일러&미공개 영상 공개

배우 박보검이 카카오페이지의 로맨스 대표작 캠페인 세 번째 작품 '사내 맞선'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에 출연한다. [사진=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는 7일 '로맨스 대표작 캠페인' 세 번째 작품 '사내 맞선(NARAK, 들깨, 해화)'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사내 맞선은 친구를 대신해 맞선에 나간 주인공이 맞선 상대로 새로 입사할 회사의 대표를 만나면서 해프닝이 벌어지는 오피스 로맨스물이다. 카카오페이지의 대표작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뒤를 잇는 작품으로 평가 받는다. 현재 8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대형 인기작이다.

이 작품은 '노블코믹스(검증된 소설 IP(지적재산권)를 원작으로 제작하는 웹툰)'로 카카오페이지의 핵심 비즈니스 모델인 '기다리면 무료'를 적용해 연재 중에 있다.

이날 0시에는 인기 배우이자 카카오페이지 모델 박보검이 웹툰 주인공으로 변신한 스페셜 트레일러 영상과 촬영 현장 미공개 비하인드가 담긴 메이킹 영상이 카카오페이지 앱을 통해 동시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카카오페이지는 영상공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사내 맞선 감상 시 캐시 뽑기권을 증정하며 추천 글을 SNS에 포스팅하면 추첨을 통해 명품백(1명)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개시한다.

'남자친구를 조심해', '이미테이션', '사내 맞선'까지 3개의 로맨스 대표작 캠페인은 각 작품마다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이 총 2000만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 캠페인 이후 남자친구를 조심해는 구독자수 207만명, 이미테이션은 구독자수 333만명을 돌파했다.
카카오페이지는 "향후에도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 콘텐츠를 발견하는 새로운 방식을 시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ROUND OPEN 구독 누르면, 경품이 쏟아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