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스즈키컵 결승] EPL 첼시 전설 드록바가 선택한 우승팀은?…베트남vs말레이시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혜인 기자
입력 2018-12-14 11: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드록바, 말레이시아·베트남 '요코하마-첼시' 팬 행사 참석해 스즈키컵 언급

[사진=VN익스프레스 캡처]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첼시의 전설 디디에 드록바가 2018 아세안축구연맹(AFF) 스즈키컵 베트남과 말레이시아의 결승전에 대해 언급했다.

베트남 국영 온라인 매체 VN익스프레스는 “베트남에서 열린 ‘요코하마-첼시 팬과의 만남’에 참석한 드록바가 AFF 스즈키컵 결승에서 말레이시아가 베트남보다 강하게 나올 것이라고 했다”고 13일 보도했다.

드록바는 지난 10일 말레이시아 페탈링자야에서 요코하마-첼시 팬과의 만남 자리를 가진 뒤 베트남으로 이동했다. 드록바는 지난달 은퇴를 선언하고 첼시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드록바는 베트남과 말레이시아의 스즈키컵 결승전을 어떻게 예상하느냐는 질문에 “두 팀 모두에게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며 “말레이시아가 결승에서 베트남을 이기기 위해 필사적으로 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말레이시아에 있을 때도 이런 질문을 많이 받았다. 그 때 곧 베트남에 갈 예정이라서 아마 이런 질문을 또 받을 것이라고 말하며 난감한 입장이라고 한 것이 있다”며 “아마 훌륭한 팀이 결승에서 이기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베트남과 말레이시아는 한국 기준 15일 오후 9시 30분 베트남 하노이 미딩 스타디움에서 2018 AFF 스즈키컵 결승 최종전을 치른다. 지난 11일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린 결승 1차전에서는 2대2 무승부를 기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