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마스터스 테크니컬 페스티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등용 기자
입력 2018-12-14 09: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협력사 정비기술 향상 지원

기아자동차 ‘마스터스 테크니컬 페스티벌’에서 서비스사업부장 우양훈 상무(첫째줄 왼쪽에서 세번째)와 대회에 참가한 오토큐 엔지니어, 기아자동차 관계자의 모습[사진=기아자동차 제공]



기아자동차는 이달 13일부터 14일까지 오산교육센터에서 서비스 협력사인 오토큐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정비 기술 경진대회 ‘마스터스 테크니컬 페스티벌’ 대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기아차가 협력사 정비 기술 표준화와 향상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TLP(Technician Level-up Program) 기술인증제 평가’에서 최상위 레벨인 레벨4 등급 사전 필기시험 통과자 18명과 기존의 레벨4 등급 보유 엔지니어 24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레벨4 선발 실기대회에서는 가솔린, 디젤, 바디전장, 네트워크, 섀시, ADAS 시스템 이해 등 6가지 항목이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또한 대회에 참석한 기존의 레벨4 등급 보유 오토큐 엔지니어들의 역량 향상과 동기부여를 위한 진단 데이터 분석, 미래기술, 인문학 강의 등 다양한 기술 증진 교육을 진행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는 정비 기술 인력들의 체계적인 기술력 향상과 자긍심을 심어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이를 바탕으로 양질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