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샤롯데봉사단 11년째 연탄으로 온기 나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11-18 19: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표 등 임직원 200여명 참여… 연탄 총 5만장 및 생필품 기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오른쪽 세번째)가 16일 노원구에서 연탄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사진= 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이 지난 16일 ‘샤롯데봉사단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이번 봉사활동에는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를 비롯한 롯데면세점 임직원 및 협력사원 200여 명이 참여해 연탄 총 5만장 및 생필품을 기부했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과 본사의 임직원 및 협력사원들은 지난 16일 서울 노원구 중계본동 백사마을을 방문해 연탄 4만장을 기부하고 난방 취약가정에 직접 연탄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부산에서는 롯데면세점 부산점과 김해공항점 임직원들이 동구 매축지마을을 찾아 연탄 1만장을 배달했다. 또 제주에서는 롯데면세점 제주점 임직원들이 제주시 독거노인 원스톱 지원센터를 방문해 생필품을 기증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008년부터 ‘샤롯데봉사단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통해 매년 독거노인, 편부모 가정 및 저소득층 가정을 직접 방문해 겨울나기를 돕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연탄 나눔 봉사 외에도 발달장애인 사회활동 독려를 위한 볼링대회 개최, 급식비 지원 및 배식봉사 활동, 아동청소년을 위한 놀이 보육 및 탱키패밀리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장선욱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롯데면세점 임직원 및 협력사원 여러분과 함께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11년간 이어올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롯데면세점은 국내외 곳곳에 따뜻한 손길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해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