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Halloween Night Stand’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8-10-17 11: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0월 26일과 27일 이틀간 행사 진행

세계적인 호텔그룹 IHG(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 산하의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글로벌 비즈니스 호텔로 2014년 오픈 이래 국내외 다양한 고객으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할로윈 데이를 맞아 20층에 위치한 ‘터치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10월 26일과 27일, 단 이틀 동안 저녁 7시부터 새벽 1시까지 ‘할로윈 나잇 스탠드’가 열린다.

‘할로윈 나잇 스탠드’에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생맥주, 블러드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는 푸드존이 마련되어 할로윈 컨셉의 다양한 핑거푸드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이는 할로윈 나잇의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할로윈 나잇 스탠드’에 방문하면 ‘터치 스카이’ 라운지의 아찔한 변신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할로윈 컨셉의 다양한 조명과 소품으로 꾸며진 호러룸과 포토존을 비롯해 다트 게임존까지 마련된다.

가격은 35,000원(성인 1인 기준, 세금포함가)으로 투숙객과 사전구매고객(소셜)은 15% 할인 된 가격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할로윈 나잇 스탠드 패키지’를 예약하면 2인 조식이 포함된 객실과 ‘할로윈 나잇 스탠드’ 2인 입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세계적인 축제인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의 마지막 주말에는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보는 것은 어떨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