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건강단신] 천호식품, ‘키즈스쿨패키지’ 55% 할인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18-03-02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천호식품의 ‘키즈스쿨패키지’ [사진=천호식품 제공]


●천호식품은 초등학생 건강 관리를 돕는 ‘키즈스쿨패키지’를 신세계(SSG)에서 단독 출시한다.

새학기를 앞두고 선보인 이 패키지는 기관지 건강을 돕는 ‘도라지배즙’ 2팩과 눈 건강에 좋은 ‘블루베리100’ 2팩으로 구성됐다. 도라지배즙은 100% 국산 도라지를 사용했다. 블루베리100은 시력을 보호해주는 블루베리 100알을 담은 제품이다.

부담없는 가격도 특징이다. 키즈스쿨패키지 가격은 5355원으로 정가보다 55% 저렴하다.

●필립스코리아의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는 오는 4일까지 온라인쇼핑몰 11번가에서 단독 할인 행사를 연다.

프리미엄 블루투스 에디션과 칫솔모가 든 신학기 세트를 정가 대비 28% 할인된 7만4900원에 판매한다. 블루투스 에디션은 27% 저렴한 5만8000원에 살 수 있다. 키즈 칫솔모도 기존보다 저렴한 1만9900원에 선보인다.

상품평 행사도 연다. 오는 20일 상품평을 남긴 구매자를 추첨해 80만원 상당의 물청소기 ‘필립스 아쿠아 트리오’ 등을 경품으로 준다.
 

[자료=세노비스 키즈 제공]


●세노비스 키즈는 오는 31일까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제품을 할인하는 ‘히어로 3총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츄어블 오메가-3’와 ‘멀티비타민미네랄’, ‘수퍼바이오틱스’로 구성한 스페셜팩을 정가보다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모든 구매자에겐 세노비스 키즈 캐릭터 ‘코비’가 그려진 스티커와 쇼핑상자를 제공한다.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 젤리’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까지 온라인 행사를 실시한다.

공식 페이스북과 행사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미에로화이바 젤리에 든 식이섬유 함량을 댓글로 쓰면 응모된다. 참가자 중 총 4명에게 미에로화이바 젤리 1상자나 치킨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자료=현대약품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