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어교육도시 내 중화권 국제학교 유치 본격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제주)진순현 기자
입력 2018-02-08 09: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난 7일 JDC-라이프 트리 교육개발 유한회사 MOU

JDC는 지난 7일 홍콩에서 라이프 트리 교육개발 유한회사와 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 설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사진=JDC 제공]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중화권 국제학교 설립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이광희, JDC)는 지난 7일 홍콩에서 라이프 트리 교육개발 유한회사(대표 장찌엔)와 영어교육도시 내 국제학교 설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라이프 트리 교육개발 유한회사는 중국에서 영어 및 중국어 바이링구얼 국제유치원을 운영하고 있는 하이리따 국제교귝그룹의 해외사업 전담 기업으로 해외 유아 교육사업과 국제학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MOU에서는 △교육철학, 설립이념, 교육프로그램 개발 등 라이프 트리 국제학교 설립 관련 사항 △기타 교육 발전방향에 필요한 사항 등에 관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로써 지난해 10월 영어교육도시 내 4번째로 개교한 미국 SJA Jeju에 이어 신규 학교 설립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광희 JDC 이사장은 “영어교육도시는 그간 4개 학교 유치로 내국인의 해외유학수요를 흡수해 7년간 약 4619억원의 해외 유학수지를 절감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 특성화 학교 유치로 경쟁력을 제고해 명실상부한 동북아의 교육허브로 자리매김할 것 ”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