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일일드라마 예고 영상] '내남자의비밀 57회' 박정아 질투 폭발, 송창의에 "당신 아내는 나야, 예의지켜"

전기연 기자입력 : 2017-12-14 15:07수정 : 2017-12-14 15:07

[사진=KBS방송화면캡처/사진클릭하면영상이동]

 
송창의 강세정 주연의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57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14일 방송되는 KBS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57회에서는 진해림(박정아)은 강재욱(송창의)으로 살아가는 한지섭(송창의)에게 "기서라(강세정) 그 여자가 강재욱이랑 산다니까 그렇게 신경쓰여? 이제 당신 아내는 나야. 나에 대한 예의 지키라고"라며 화를 낸다. 

기서라를 회사로 부른 강재욱은 "회사를 위해 부탁하는 겁니다"라고 말하지만, 기서라는 "기억 되찾을 때까지는 남편에게 집중하고 싶어요"라며 거절한다. 이에 강재욱은 "남편이 애도 아닌데 종일 붙어있을 필요는 없지 않습니까"라며 화를 낸다. 

자신의 아들이 기서라의 집에서 산다는 것을 알고 찾아간 위선애(이휘향)는 "아주 당분간만 한지섭으로 살아. 기억 되돌아오면 다시 제자리로 되돌려주마"라며 울먹인다. 

한편, 진짜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남자와 사랑받고 싶어 소중한 동생을 버리고 그 자리를 차지한 여자가 완전한 행복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