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우리도 일어서서 응원하자”, 핀란드 3인방 한국 응원문화의 매력에 빠지다

장윤정 기자입력 : 2017-11-23 17:41수정 : 2017-11-23 17:41

[사진= MBC 제공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페트리가 핀란드 친구들을 위해 잊지 못할 선물을 준비했다.

오늘 23일(목)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핀란드 친구들이 페트리와 한국의 스포츠 경기장에 방문한 모습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페트리는 “너희를 위해 어렵게 한국 스포츠 경기 표를 구해놨어”라며 한국에서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고 싶어 했던 친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준비했다.

페트리의 안내에 따라 경기장에 들어선 핀란드 3인방은 한국에서 처음 보는 스포츠 경기에 기대감을 표했다. 이어 친구들은 경기를 관람하던 도중 관람객에게 응원 깃발을 선물 받았고 페트리는 “여기서 알게 될 거야, 한국 사람이 얼마나 정이 많은지”라고 말하며 한국의 ‘정’이라는 단어를 설명해주었다.

한편 경기 초반, 핀란드 친구들은 처음 겪어보는 시끌벅적한 한국 경기장 분위기와 낯선 문화에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핀란드 친구들은 이내 한국 응원 문화를 습득하고 따라하는 등 “우리도 일어서서 응원하자”라고 말하며 분위기에 빠져들고 점점 흥이 넘치는 모습으로 경기를 즐겼다는 후문.

페트리와 핀란드 친구들이 즐긴 이색 여행 코스는 23일(목)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