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비대면 자산관리서비스 'NH스마트핌'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선영 기자
입력 2017-11-05 10: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고객종합자산관리서비스인 'NH스마트핌'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NH스마트핌은 'NH금융상품마켓'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자산설계·연금설계·투자설계·All100플랜(은퇴설계 자가진단)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자산설계' 메뉴에서는 연령별 최적 자산배분안을 제시하며, '연금설계'에서는 고객이 퇴직금을 입력하면 간단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적정 연금수령액과 기간뿐 아니라 절세효과까지 한눈에 보여준다.

'투자설계'는 투자성향에 따른 펀드와 개인형IRP 포트폴리오를 추천한다. 펀드의 경우에는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직접 구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All100플랜' 서비스를 이용하면 은퇴시점의 개인별 상황에 따른 맞춤형 필요·준비자금을 설계해볼 수 있다.

자산·투자·연금설계는 로그인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농협고객이 아닌 고객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경섭 은행장은 "NH스마트핌은 영업점 창구에서 우수고객 위주로 진행되던 전문가의 자산관리서비스를 온라인에서 대기시간 없이 언제 어디서든지 누구나 받을 수 있게 한 것"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농협은행만의 고품격 종합자산관리서비스를 이용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