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스타 in 중국] 김재중, '웨이보 라이브방송' 700만명과 함께 '대륙 인기 입증'

장윤정 기자입력 : 2017-11-03 14:37수정 : 2017-11-03 14:37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김재중이 여전히 뜨거운 대륙 인기를 입증했다.

김재중이 어제(2일) 8시(한국 시각)에 진행된 중국 웨이보의 라이브 방송 플랫폼 ‘一直播’(이즈보)의 프로그램 ‘爱我请举手’(날 좋아하면 손들어!)에 출연했다.

김재중은 오랜만에 만나는 중국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KBS <맨홀> 종영 후 이어진 해외 일정들과 함께 여행 중 직접 찍은 사진을 팬들에게 공유했다. 또한, 직접 세 장의 그림을 그리며 팬들과의 케미 테스트를 통해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재중이 출연한 이 라이브 방송은 방송 가운데 접속자 폭주로 다운돼 방송을 재시작하기도 하는 해프닝이 발생했다. 재개된 방송까지 합한 최종 누적시청자 수 총 700여만 명이라는 진기록이 발생한 이 방송은, 같은 날 방송된 라이브 중 팬들이 보낸 방송용 선물개수까지 1위를 달성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에 웨이보 관계자는 "여전히 뜨거운 김재중의 현지 인기에 우리도 놀랐다. 한한령에도 불구, 1시간여의 방송에 이런 괄목할만한 기록은 역대급이라고 볼 수 있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김재중 클라스!”, “잘 자라고 했는데 설레서 절대 못 잘 듯!”, “오빠 목소리만 들어도 너무 행복해”, “재중 오빠 대만 팬미팅 너무 기대 중! 일요일에 만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재중은 이번 주 일요일(5일)에 대만 타이완 대학교에서 “2017 KIM JAE JOONG ASIA TOUR FANMEETING in Taiwan”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이어나간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아주TV 구독자 3만 돌파 이벤트
당신의 콘텐츠에 투표하세요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