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연, 데뷔 곡 '젤리' 티저 영상 공개···이던·우석·라이관린 '눈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1-03 10: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큐브엔테터인먼트 제공 ]



'언프리티랩스타3' 전소연이 오는 5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소연은 오늘 3일 오전 10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계정을 통해 데뷔 곡 '젤리(Jell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양 갈래 머리를 한 발랄한 전소연의 모습과 함께 소속사 선배인 펜타곤 이던, 우석을 비롯한 워너원 라이관린, '쇼미더머니6' 조우찬 등 큐브 소속 선후배 래퍼 들이 출연해 전소연의 솔로 데뷔를 지원사격하고 나서 눈길을 끈다.

오는 5일 데뷔를 앞둔 전소연의 데뷔 곡 '젤리'는 어린이 프로그램 '춤추는 젤라비'를 떠올리며 만든 곡으로 마치 젤리 위에 있는 듯 정신이 아득해질 정도로 행복한 기분을 몽환적이면서 통통 튀는 분위기로 표현한 곡이다.

전소연은 지난 2016년 엠넷 '프로듀스 101 1'에 이어 '언프리티랩스타3'에 출연하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랩 실력을 선보이며 세미 파이널까지 진출한 바 있다.

한편, 전소연의 솔로 데뷔 싱글 '젤리'는 오는 11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