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초읽기' 포맨, 6집 전곡 프리뷰 영상 공개…솔로곡부터 자작곡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10-21 13: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이저나인]


포맨이 오는 24일 발매하는 6집 전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포맨은 21일 네이버 TV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4일 발표하는 정규 6집 앨범 '리멤버 미(REMEMBER ME)' 전곡이 담긴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프리뷰 영상 속에는 정규 6집 앨범 '리멤버 미(REMEMBER ME)'의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과 티저 이미지 및 미공개 이미지를 함께 공개하며 가을 발라더 '포맨의 귀환'을 알렸다.

공개된 총 12곡은 오는 24일 발매를 앞두고 있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르게 하고 있다.

타이틀곡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는 윤민수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갑작스러운 이별을 믿지 못하고 돌아선 사랑을 다시 잡고 싶다는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포맨 특유의 애절한 감성 발라드곡이다. 특히 포맨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클라이막스에서 터져 나오는 폭발적인 고음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못해' '안녕 나야'를 이을 '포맨(4MEN)표 발라드' 넘버다.

이 외에도 신용재의 자작곡 '시간을 걸어서', 김원주의 자작곡 '혼자가 좋아'를 비롯해 '같이 올 걸 그랬어' '나의 아가야' '쿵(Feat. Anoc)' 'Earthquake' '해줄걸', 영화 '드림걸즈'의 출연한 배우 케이스 로빈슨(Keith Robinson)이 작곡에 참여하고 소울풀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신용재 솔로곡 'Remember Me (신용재 Solo)', 끝난 사랑에 가슴 아프지만 행복을 빈다는 내용의 '우리 사랑한 날' 'Back Home', 김원주 솔로곡 '다시 (김원주 Solo)' 까지 총 12트랙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타이틀곡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를 포함해 포맨 특유의 감성을 담은 곡들과 테크니컬한 창법이 인상적인 곡 등 다양하게 앨범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포맨의 다양한 창법과 음악적 변화를 보여주는 앨범이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포맨은 정규 6집 발매를 앞두고 오늘 21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을 통해 먼저 얼굴을 비추며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건다.

포맨의 여섯 번째 정규앨범 '리멤버 미(REMEMBER ME)'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온라인 음반은 25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