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쌈마이웨이' 송하윤 "안재홍, 굉장히 기억에 남을 파트너…다시 만나고 싶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13 11: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송하윤, 안재홍이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 새 월화드라마 '쌈,마이웨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쌈, 마이웨이’ 송하윤과 안재홍이 서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송하윤은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 음식점에서 진행된 KBS2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 연출 이나정, 김동휘) 기자간담회에서 “(안)재홍이가 처음부터 특별하게 편했던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어떤 한 씬을 꼽기보다는 추억이 쌓여있는 시작이었는데, 그렇다보니 감정선도 섬세해야했고, 더 편하게 생각해야만 오래만난 느낌이 나올 수 있어서 같이 교감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래서 매 씬이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재홍이는 제게 앞으로도 굉장히 기억에 남을 파트너이자 다시 만나고 싶은 파트너다”라고 남다른 애착을 보였다.

이에 안재홍은 “매 순간들이 소중하다. 특정 장면 뿐 아니라, 저와 설희(송하윤 분)는 감정선이 중요한 캐릭터라 생각해서 좀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가슴 아픈 장면이 있어서 미안하기도 하다”면서 “(송)하윤 씨가 현장에서도 배려심이 정말 많은 배우다. 제가 부어있으면 우엉차를 주시고, 코가 막혀있으면 아로마 오일도 주는 참 고맙고 감사한 파트너라 생각하고 있다”고 화답했다.

더불어 “서준 씨와 지원 씨도 극중 절친이다 보니 정말 재밌고 편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마이너리그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지난달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주 11.6%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월화드라마 왕좌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