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FT아일랜드 "10년전으로 돌아가도 사랑앓이 선택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6-07 16: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가 7일 오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OVER 10 YEARS'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FT아일랜드가 대표곡 '사랑앓이'를 10년전으로 돌아가도 다시 선택하겠다고 밝혔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가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OVER 10 YEARS'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홍기는 "지금의 FT아일랜드를 있게 해준 '사랑앓이'를 10년전으로 돌아가도 다시 선택해야하고 선택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만약 10년전에 보다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고 데뷔 준비를 했다면 사랑앓이가 아닌 다른 곡을 고민했을 수도 있을 것 같지만 그래도 우리의 선택은 사랑앓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이홍기는 "10년전 사랑앓이에는 승현의 파트가 없다. 승현이 새로 들어왔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기타를 맡고 있는 송승현은 "처음부터 이 자리에서 같이 시작한 듯 자연스럽고 이미 몸은 10년 동안 같이 해온 것처럼 몸이 적응돼 있다"고 말했다. 

만약 승현이 10주년이 됐을때 따로 10주년 이벤트를 해줄 거냐는 질문에 이홍기는 "승현이 10년동안 같이 해온 것같은 느낌이기 때문에 따로 10주년 이벤트를 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잘라말했다.  

이번 10주년 기념 앨범 ‘OVER 10 YEARS’는 타이틀 곡 ‘윈드’를 비롯해 그 동안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원곡을 듀엣으로 재탄생 시킨 ‘사랑앓이(With 김나영)’ 등 스페셜 싱글 ‘사랑앓이’를 제외하고 12곡 전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을 담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