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도지한 "첫 지상파 주연작, 놀이터처럼 즐겁게 촬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6 15: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도지한이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 1TV 새 일일드라마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도지한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통해 지상파 첫 주연을 맡은 소감을 전했다.

도지한은 2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1 새 저녁일일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극본 염일호, 이해정 / 연출 고영탁) 제작발표회에서 “다양한 직업군을 했었는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새로운 직업군을 갖게 돼 즐겁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저희 배우들이 나이차이가 많이 안 난다. 우리끼리 노는 놀이터 같아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고, 잘 담아서 표현하겠다”고 덧붙였다.

도지한은 대대손손 뼈대 굵은 종갓집 가문의 종손이자 경찰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한 엘리트 경찰, 참수리파출소 팀장 차태진 역을 맡았다.

한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 계급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 ‘빛나라 은수’ 후속으로 오는 29일 오후 8시 25분 KBS1에서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