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그룹 SF9, 신곡 '쉽다' MV 티저 공개…'컴백 초읽기' 돌입

입력 : 2017-04-17 08:35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 출처 :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신곡 ‘쉽다(Easy Love)의’ 뮤직비디오 마지막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함을 알렸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9시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4월 18일 정오 발매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 타이틀 곡 ‘쉽다’의 뮤직비디오 마지막 티저를 공개했다.

‘애프터 이펙트(After Effect)’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티저 속 SF9은 한껏 아련한 표정을 지으며 어딘가로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 영상에서는 디지털 숫자, 복잡한 전선, 화면이 깨진듯한 글리치 효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타이틀 곡 '쉽다(Easy Love)'는 이별의 상처와 사랑의 아픔을 SF9의 감성으로 풀어낸 이별송으로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원 레스 론니 걸(One Less Lonely Girl)’, 엑소(EXO)의 '으르렁' 등을 작곡했던 히트곡 메이커 신혁이 참여해 한층 더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SF9의 미니 2집 ‘브레이킹 센세이션’은 타이틀 곡 '쉽다(Easy Love)' 외에도 ‘인트로(Intro);이별 즈음에’ ‘와치 아웃(Watch Out)’ ’머리카락 보일라(Hide and Seek)’ ‘이러다가 울겠어(Fall Down)’ ‘왜 이래(Why)’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사랑했던 것들로부터 이별하는 순간과 그로 인한 상처, 고독한 감정을 앨범 전반에 담았다.

한편, 컴백을 앞둔 SF9은 오는 1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 음악 활동에 나선다.
 
  
컴패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