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솔 방문 알리는 문자가 현지기자에게? 내용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1 07: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연합뉴스]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김정남의 아들 김한솔이 말레이시아에 방문한다는 기사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그의 방문을 예고하는 문자가 현지기자들에게 전송된 것으로 알려졌다. 

2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현지매체 '더 스타'는 김한솔이 쿠알라룸푸르에 온다는 소식을 들은 내외신 기자들이 국제공항2로 몰려들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날 외신들은 누군가로부터 "친애하는 미디어 회원들께, 오늘 김정남의 아들이 에어아시아 편으로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에 도착할 예정이며, 도착 예정 시각은 오후 7시50분이다"라는 문자를 받았다는 것. 

이 소식에 내외신들은 김정남 시신이 있는 쿠알라룸푸르 종합병원 영안실에 김한솔이 나타날 것이라고 추측해 밤새 기다렸으나 나타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신변안전을 위해 말레이시아 당국이 김한솔 방문을 비공개로 진행하고 있거나 유족들이 그의 말레이시아 방문을 말렸다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말레이시아 경찰은 DNA 제출을 전제로 친족에게 김정남 시신을 인도하겠다는 뜻을 밝히고, 2주간의 시한을 제시했다. 현재 본처와 아들 1명은 중국 베이징, 둘째 부인과 이혜경 그리고 김한솔 김솔희 남매는 마카오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