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닥터고' 첫 방송 성공적…‘명MC의 위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2-16 0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티핑 엔터테인먼트 ]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방송인 김성주가 명불허전 진행 솜씨로 '닥터고'의 첫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5일 첫 방영된 MBC 메디컬 정보쇼 '닥터고'의 메인 진행자로 나선 김성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MC로서의 역량을 선보였다.

대한민국 최고의 명의들이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환자들의 집으로 직접 찾아가는 포맷으로 명쾌한 의학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김성주는 아나운서 출신의 지적이면서도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함께 적재적소의 위트감 갖춘 진행 능력으로 자칫하면 어렵고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의학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았다.

김성주는 이날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주제와 관련된 날카로운 질문을 적재적소에 던지며 의사들 간의 흥미로운 대결 구도의 토론을 이끌고, 토론 내용을 매끄럽게 정리하는 등 의 진행 실력을 뽐냈다.

특히 김성주는 '파일럿의 제왕'으로 불리며 MBC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을 파일럿 프로그램에서 MBC 대표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끈 저력이 있는 만큼 지난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에서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을 확정지은 '닥터고'로 목요일 밤 11시 MBC의 구원투수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성주는 연말 MBC 연예대상과 가요대제전 진행자로 나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