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미리보기-오늘 뭐 볼까?] 복면가왕·진짜사나이 '일밤'부터 판타스틱 듀오·런닝맨 '일요일이 좋다'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4 10: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 '일밤' 공식 홈페이지]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일요일인 오늘(24일)은 MBC '일밤', SBS '일요일이 좋다', KBS2 '해피선데이'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로맨틱 흑기사의 왕자를 위협할 엄청난 다크호스 복면가수는 누구일까?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일밤'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는 더원을 무찌르고 '그리움만 쌓이네' 무대로 왕좌에 오른 가왕 '로맨틱 흑기사'에 맞서는 만만치 않은 실력파 8인의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보물을 품고 있는 고품격 성대 '나 혼자 산다 보물섬'과 가왕을 향해 울부짖는 남자의 외침 '엄마가 남자는 다 늑대래요'의 대결을 시작으로 '나 잡아봐라 꼬마유령'VS'금 나와라 뚝딱 아기도깨비', '비프 오어 치킨 비행기는 기내식을 싣고'VS'방콕 친구 선풍기', '불광동 휘발유'VS'시베리아 반전세 이글루'까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채운다.

또 이어지는 진짜 사나이에서는 공포의 암벽 등반은 물론 폭풍 얼차려까지, 시련의 끝판왕 유격 훈련을 받는 멤버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사진=SBS '일요일이 좋다' 공식 홈페이지]

◆런닝맨은 거인들의 진격을 막을 수 있을 것인가?!
'일밤'과 동시간대 방송되는 '일요일이 좋다' 판타스틱 듀오에서는 국민가수 김건모에 맞서는 한류스타 능력자 김종국, 노래방 1인자 쌈자신 민경훈, 그리고 원조 청춘스타 이현우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어지는 런닝맨'에서는 불운과 구박에 핍박받은 자 이광수 앞에 나타난 구원자 홍진경, 서장훈, 이기우의 모습이 그려진다. 평균 신장 192cm, 지금껏 본적 없는 거대한 스케일! 쌓여있던 이광수의 울분이 폭발한다.
 

[사진=KBS2 '해피선데이' 공식 홈페이지]

◆범수아빠를 놀라게 한 소을이의 창의력 테스트 결과는?
'일요일이 좋다'와 동시간대 방송되는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범수아빠와 함께 심리센터를 찾은 소다남매의 모습이 그려진다. 항상 의젓하고 똑부러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소을이를 위한 창의력 테스트, 충격적인 검사 결과에 범수아빠는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또 '초콜릿 없이는 못 살아 정말 못 살아' 초콜릿 사랑에 빠진 쌍둥이의 특별한 도전과 어린이 대표 프로그램 'TV 유치원'에 출연한 삼남매, 난생처음 베이비 수영장을 찾은 조이, 하은, 서흔의 모습까지 공개된다.

이어지는 1박2일은 전라도 투어, '여름방학 탐구생활' 2탄으로 꾸며진다. 추억의 골목길에서 펼쳐지는 여섯 골목대장의 물총 싸움 서바이벌과 특별 셰프의 손맛 가득한 최고의 집밥, 베이스캠프를 향해 어둠 속으로 향한 여섯 겁쟁이 앞에 나타난 낯선 여인의 정체가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