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록페 '2016 지산 밸리록' 오늘(22일) 개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2 11: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밸리록' 무대[사진=CJ E&M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2016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의 막이 올랐다. 앞으로 3일 동안 지산 리조트가 들썩인다.

22일 '2016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이하 '밸리록')이 개막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밸리록'에는 국내·외 70여 팀이 참석한다. 음악, 예술, 자연을 모두 체험하는 새로운 페스티벌의 방향성을 제시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올해 '밸리록'에는 얼터너티브&펑크록의 아이콘 레드 핫 칠리 페퍼스를 필두로 스테레오포닉스, 트래비스, 비피 클라이로, 스퀘어푸셔, 제드, 디스클로저, 트로이 시반, 버디 등의 해외 아티스트와 김창완 밴드, 이소라, 장기하와 얼굴들, 피아, 혁오, 노라조 메탈, 국카스텐, 지코, 딘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이 출격한다.
 

'밸리록' 타임 테이블[사진=CJ E&M 제공]


뿐만 아니라 Mnet '쇼미더머니5' 우승자 비와이를 비롯해 씨잼, 레디, 서출구 등과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 헤이즈, 트루디도 관객들과 만난다.

또 코어매거진, 아시안체어샷, 마호가니킹, 남메아리, 블락스 등 7개팀 12명의 멤버가 모인 튠업슈퍼밴드는 어스 윈드 앤드 파이어의 리더 겸 보컬 모리 화이트와 데이비드 보위, 비비킹, 프린스, 신해철 등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동서양의 슈퍼 뮤지션들을 기리는 헌정 무대를 준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