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데이식스(DAY6), 30일 새 미니앨범 'DAYDREAM' 발표…6개월만에 컴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23 0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데이식스 컴백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JYP 신예 밴드 DAY6(데이식스​)가 오는 30일 ​미니앨범 'DAYDREAM'을 발표하고 6개월 만에 컴백한다.​

DAY6는 23일 0시, JYP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을 알리는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DAY6(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는 푸른새벽 바닷가를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꿈 속을 거니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이 손을 뻗는 듯한 오브제와 겹쳐져 몽환적인 느낌을 더했다.

한편 지난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Day’를 발표한 데이식스는 보컬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까지 갖추고 있는 실력파 밴드,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성공적인 데뷔 활동을 마쳤다.​ 또 페스티벌, 홍대 클럽, 버스킹 공연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음악적 역량을 쌓아왔다.

또한 데뷔 앨범 ‘The Day’는 태국, 캄보디아의 아이튠즈 메인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한 인기도 과시했다.
지난해에는 데뷔 한달 만에 첫 번째 해외 쇼케이스를 개최, 대만 태국에서 공연을 펼쳤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