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데이식스), 4월 6일 신곡 '장난 아닌데' 공개…멤버 성진 티저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31 15: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데이식스(DAY6) 성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DAY6가 4월 6일 'Every DAY6 April'의 프로젝트인 새 디지털 싱글 '장난 아닌데'를 공개한다.

31일 정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DAY6 멤버 성진의 티저 이미지 2장을 선보이며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티저 이미지에는 곡명인 '장난 아닌데'와 영문곡명인 'I'M SERIOUS'와 함께 '2017. 4.6 Release'라는 공개시기, 또 어쿠스틱 기타를 든 성진의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아내게 한다.

'장난 아닌데'는 좋아하는 마음을 알아주지 못하는 그녀와 제대로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있는 자신에 대한 답답함을 표현한 곡으로 그간 DAY6가 보여준 스타일과는 또다른 빈티지록적인 사운드를 통해 좀 더 편안한 느낌을 전하는 록장르의 노래다.

​DAY6는 2017년 한 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Every DAY6'를 진행하고 있다. 1월에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 2월에는 '예뻤어'와 'My Day', 3월에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를 발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Every DAY6' 프로젝트와 함께 활발한 공연으로도 팬들과 만나고 있는 DAY6는 4월 1일과 2일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Every DAY6 Concert in April'이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연다. DAY6는 3월 4일과 5일에도 같은 장소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데이식스(DAY6) 성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