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율+유주, '절친社 프로젝트'로 뭉쳤다…봄 캐롤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04 1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의 선율과 대세 신인 걸그룹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의 유주가 ‘절친社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4일 자정 업텐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선율(업텐션)+유주(여자친구)의 ‘절친社 프로젝트’ 소식과 사진을 공개하며 새로운 듀엣 탄생을 예고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선율과 유주는 화사한 햇살이 비치는 하얀 커튼을 사이에 두고 양 옆에 서있다. 선율은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유주를 쳐다 보고 있으며 유주는 설레어 하는 표정과 신비로운 모습으로 벽에 기대어 있다.

‘절친社 프로젝트’는 친구 사이인 업텐션의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대표와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의 대표가 15년 지기 우정의 결실로 탄생한 프로젝트이다. 티오피미디어와 쏘스뮤직 측은 “‘복면가왕’에서 신인 아이돌 그룹의 메인보컬로 큰 활약을 펼친 ‘경국지색 어우동’ 선율과 ‘7월의 크리스마스’ 유주를 보고 서로의 가능성에 확신이 들었다” 라며 ”봄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율과 유주의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선율(업텐션)+유주(여자친구)의 ‘절친社 프로젝트’는 오는 11일 자정에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