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탈자’ 4월 개봉 확정, 임수정·조정석·이진욱 감성추적 포스터 2종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3-03 08: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영화 ‘시간이탈자’가 4월 개봉을 확정하며 감성추적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영화 ‘시간이탈자’(감독 곽재용·제작 CJ엔터테인먼트 상상필름·제공 배급 CJ엔터테인먼트)는 결혼을 앞둔 1983년의 남자(조정석 분)와 강력계 형사인 2015년의 남자(이진욱 분)가 우연히 서로의 꿈을 통해 사랑하는 여자(임수정 분)의 죽음을 목격하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간절한 사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은 감성추적 스릴러다.

이번에 공개된 ‘시간이탈자’ 감성추적 포스터 2종은 두 남자의 긴박한 추적, 쫓기는 여자의 간절함, 그리고 여자를 살리기 위한 두 남자의 필사의 사투가 담겨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공개된 첫 번째 포스터에서는 1983년의 윤정과 2015년의 소은 역을 동시에 연기한 임수정의 모습과 함께 ‘1983년 오늘, 그녀가 죽는다’라는 강렬한 카피가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나를 지켜줘’라는 여자의 대사는 위기에 처한 주인공의 절박한 표정과 어우러져 그녀에게 닥칠 운명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두 번째 포스터에서는 ‘서로 다른 시대 하나의 살인사건, 반드시 그녀를 구해야 한다’라는 카피가 1983년의 지환(조정석 분)과 2015년의 건우(이진욱 분) 두 남자의 간절한 사투를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한 간절한 감정 연기에 몰입한 조정석과 여자를 구하기 위한 추적에 나선 이진욱의 모습이 대비를 이루며, ‘시간이탈자’만이 선보일 감성추적 스릴러의 정수를 예고한다.

앞서 지난 3월 2일 공개된 ‘시간이탈자’의 1차 예고편 ‘추적편’은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스릴러 탄생’을 보여줬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이 영상은 공개 된 후 포털사이트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랭크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 했다.

영화 ‘시간이탈자’는 충무로 대표 연기퀸 임수정과 디테일한 연기의 정석을 보여주는 배우 조정석, 충무로 대표 감성추적자 이진욱이 함께해 완벽한 조합을 선보인다. 이에 더해 ‘클래식’, ‘엽기적인 그녀’로 동시대를 살아가는 관객들에게 시간을 초월하는 감성을 제공해온 곽재용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이들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로 다른 시대, 하나의 살인사건, 그리고 사랑하는 여자를 구하기 위한 두 남자의 절박한 사투를 담은 ‘시간이탈자’는 오는 4월 개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