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써스포, 멤버별 초근접 촬영으로 ‘청초돌’ 매력 과시하는 티저 영상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26 14: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K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신예 걸그룹 써스포(SUS4)가 오는 27일 새 싱글 타이틀곡 '픽 미 업(Pick me up)' 발표를 앞두고 개별 티저 영상을 통해 '청초돌'의 위엄을 뽐냈다.

지난 25일 오후 2시 공식 팬카페 및 각종 SNS를 통해 새 싱글 타이틀곡 '픽 미 업(Pick me up)'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써스포는 26일 오후 1시 개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써스포는 메인 티저 영상에서 신세대 걸그룹다운 당당한 자신감을 강조했다면, 이번 개별 티저 영상에서는 '청초돌'이라는 수식어에 꼭 들어맞는 깜찍함과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아인, 휘린, 산하 세 명 모두 색다른 분위기를 풍기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초근접 촬영에도 불구하고 무결점 미모를 한껏 과시했다.

새 멤버 아인의 매혹적인 눈빛은 새 싱글 '픽 미 업'의 가사인 '날 데려가요'를 표현하기라도 하듯 제대로 '남심'을 저격했다. 또한 데뷔 전부터 '리틀 박신혜'로 통했던 청초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갈색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새 멤버 휘린 또한 막상막하의 매력을 뽐냈다.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드러낸 휘린은 군살 없는 몸매에서 뿜어져 나오는 성숙한 매력과 달리 개별 티저 영상에서는 소녀의 발랄함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중추 멤버인 산하의 변신이 눈에 띈다. 10개월 만에 새 멤버들과 함께 돌아온 산하는 만인의 연인 같은 발랄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무장했다. 데뷔 초 장신을 활용한 선 굵은 안무와 숙녀의 원숙미를 보여줬던 것과는 180도 다른 모습이다.

당당한 매력을 강조한 모습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아이돌 시장에서 제대로 존재감을 드러내겠다는 각오를 밝힌 써스포의 개별 티저 영상에서 흘러나오는 '픽 미 업' 후렴구 부분이나 '날 데려가요' 가사는 언제 들어도 귀를 사로잡는 강렬한 멜로디와 쉽고 편하게 다가오는 가사로 써스포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막강해진 미모와 탁월한 실력으로 무장한 써스포는 오는 27일 새 싱글 '픽 미 업'으로 화려하게 복귀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