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마리아 노벨라, 반려동물 위한 '펫 컬렉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8 08: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반려동물을 위한 뷰티 용품이 출시된다.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반려동물을 위한 펫 컬렉션을 선보인다.

펫 컬렉션은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저자극 샴푸, 헹궈낼 필요 없는 드라이샴푸, 데오도란트, 진드기 퇴치에 효과적인 로션 등 총 5개 뷰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제품은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전통 생산절차와 수작업 공정을 통해 제작됐다.

특히, 천연 원료만을 사용해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자극하지 않으며, 은은한 천연 향으로 냄새에 민감한 반려동물에게 제격이다.

물을 싫어하거나 씻는 것을 싫어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드라이 샴푸 쉬우마 데테르젠떼는 물로 헹궈낼 필요 없이 제품을 몸에 문질러주거나 브러시를 사용해 털의 반대 방향으로 빗어주면 된다. 로즈 워터와 오렌지 블라섬 워터 성분이 피부 자극을 적게 주고 좋은 향기만을 남긴다. 순한 성분의 델리카토 샴푸는 민감하고 연약한 반려동물의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유해한 동물 탈취제를 대신할 데오드란트 알 프로퓨마 디 로사(고양이용)와 알 프로퓨마 디 무스치오 머스크(강아지용)는 알코올 프리 데오드란트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특유의 고급스러운 로즈 향과 화이트 머스크 향이 동물의 후각 시스템을 방해하지 않으며, 탈취효과와 함께 잔잔한 향을 오래도록 지속시켜 준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이지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국내에서도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나만의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산타 마리아 노벨라 도산 전문점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해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보고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