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모이몰른, 유아동 래시가드 동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16 10: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한세드림]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한세드림의 대표브랜드 컬리수와 모이몰른이 유아동 래시가드를 선보였다.

컬리수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탁월한 래시가드 3종을 출시했다. 컬리수는 남아를 위한 윈드밀 수영복과 네온파워 수영복, 여아를 위한 플라워 래시가드 총 3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제품에는 모두 자외선 차단을 위해 UV 코팅 처리를 했다. 데님룩 느낌의 윈드밀 수영복 팬츠는 스트링 조절이 가능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상의는 기하학 형상의 패턴과 노란색을 이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모자 뒤쪽을 길게 디자인해 여름철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아이들의 목을 보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여아를 위한 플라워 래시가드는 장미 프린팅과 프릴 스커트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 역시 목을 보호하기 위해 모자 뒤쪽이 길게 디자인됐다.

모이몰른에서도 영유아를 위한 래시가드 유닉스 수영복을 출시했다. 자외선 차단을 위해 UV 코팅 처리한 모이몰른 래시가드는 북유럽 감성이 돋보이는 기하학적 패턴을 사용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김승환 차장은 "작년에 성인들 수영복 스타일의 새로운 붐을 일으킨 래시가드가 유아동 라인으로 확장되고 있는 추세"라며 "피부가 약한 아이들의 물놀이에는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