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네이처리퍼블릭·어퓨, 최대 50% 빅세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7 10: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CJ 올리브영, 11월 27일 하루 '11월 올리브영 데이'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1월 27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사진=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 멤버십데이’ 최대 50% 할인 =뷰티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1월 27일부터 12월 7일까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63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네이처 멤버십데이’를 동시에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에는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은 불가하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매섭게 부는 찬바람과 건조한 날씨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 줄 제품들이 모두 포함됐다. 먼저, 시어버터를 100°C 고온 스팀 공법으로 안정화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전해주는 쉐어버터 스팀크림’을 50% 할인 판매한다. 겨울철 필수품으로 아프리카의 자연을 모티브로 한 에스닉한 느낌의 일러스트가 고급스러움을 더해 연말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가족의 피부 건강을 생각한다면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을 추천한다. 천연 피부 보호제 프로폴리스 추출물 58%와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보습 및 진정을 도와주며, 10-FREE 처방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또한, 보디제품으로 시어버터와 올리브 오일이 함유된 ‘배쓰 앤 네이처 바디워시&로션’을 이용해 부드럽게 관리하면 매끄러운 피부는 물론 은은한 향이 오래 유지돼 퍼퓸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 10가지 자연 성분을 듬뿍 담은 ‘리얼 네이처 마스크 시트’를 10장 구매 시 10장을 추가로 증정하며, 시어버터 성분이 아기손처럼 보드랍게 가꿔주는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어퓨 홈페이지]


어퓨 ‘해피 홀리데이’ 최대 50% 빅 세일 =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가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판매하는 '해피 홀리데이 빅 세일'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7일부터 12월 7일까지 11일간 회원에 한해 인터넷 홈페이지 뷰티넷과 전국 어퓨 매장에서 동일하게 실시된다. 어퓨의 베스트 아이템인 '퓨어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 '매직 모공커버 밤', '포레스트 바디로션', '슬림-핏 펜슬 젤 라이너' 등을 할인한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선케어, 바디케어 등 전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단, 일부 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되며, 웜업 신상품과 소품류는 20% 할인된다. 또한, 뷰티넷앱으로 3300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CJ 올리브영, 11월 27일 하루 '11월 올리브영 데이' = CJ 올리브영이 11월 27일 단 하루 '11월 올리브영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겨울철 보습 아이템을 원데이 특가로 제공하고, 아벤느, 바이오더마, 유리아쥬, 눅스, 비쉬, 라로슈포제, 유세린 등 더모코스메틱 전품목 구매시 CJ ONE 포인트를 2배 적립해 준다. 온라인샵은 결제가의 4%를 일괄 적립해준다. 올리브영 VIP 회원 단독 혜택으로 이브로쉐 엘릭시르 7.9 유스 에너지 데이크림과 인텐시파잉 세럼, 수킨 써티파이드 오가닉 로즈힙 오이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전품목 5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즉시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별 취급품목 상이하며, 서울타워과 아산삼성은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다.


 

[사진=폴더 제공]


◇슈즈 편집샵 폴더,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특별세일 = 국내최초 슈즈 편집샵 ‘폴더’(대표 김중현)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70%까지 할인을 적용하는 블랙버스터데이 세일을 28일, 29일 진행한다. 1년 중 최대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폴더의 트렌디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블랙버스터데이 행사는 폴더의 대표적인 지역매장인 부산광복, 대구 동성로, 청주 성안, 광주 충장로점에서 11월 28일부터 11월 29일까지 단 이틀간 진행되며, 최소 30%에서 70%까지 할인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폴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인 팔라디움, 오찌, 폴더, K1X 뿐 아니라 반스 나이키 닥터마틴 소렐 푸마 페슈라 K1X 일세야콥센 오니츠카 등의 다채로운 트랜디한 브랜드들이 포함된다.


 

[사진=세이브존 홈페이지]


◇세이브존, 아웃도어부터 이지캐주얼까지 ‘2014 위대한 가격 파괴전’ 진행 = 고품격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이 12월 2일까지 ‘2014 위대한 가격 파괴전’을 마련해 2014 총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서울 노원점은 행사 기간 동안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를 70% 할인하고 티셔츠를 5만원대, 바지를 7만원대에 판매한다. 폴햄은 인기 상품전을 열어 최대 80% 할인하고, 블루페페는 80% 할인한다. 경기 화정점은 인기 잡화 브랜드 에스콰이어를 60% 할인하고 신사화와 숙녀화를 각각 6만원대, 부츠를 8만원대에 내놓는다. 콜핑은 1층 이벤트홀에서 최대 70% 할인한다. 경기 부천점은 개점 11주년을 기념해 ‘최대 90% 세일전’을 열고 휠라의 티셔츠를 1만원대, 부츠와 점퍼를 각각 5만원대에 선보인다. 제화 브랜드 무크는 1층 이벤트홀에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경기 성남점은 영원을 최대 60% 할인하고 티셔츠를 4만원대, 바지를 6만원대에 판매한다. 고세는 초특가전을 열어 최대 70% 할인하고 오리털코트를 9만원대, 하프코트를 13만원대에 제공한다. 이사베이는 3층 특설 이벤트홀에서 80% 할인한다. 경기 광명점은 아날도바시니를 최대 80% 할인하고 티셔츠를 1만원대, 오리털점퍼를 6만원대에 내놓는다. 수비는 최저가전을 열어 최대 80% 할인하고 티셔츠를 1만원, 바지를 1만원대에 판매한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 ab.plus는 최대 80% 할인하고 바지를 2만원대, 오리털점퍼를 5만원에 제공한다. ‘2014 위대한 가격 파괴전’은 세이브존 전국 모든 지점에서 진행되며, 매주 새로운 주제로 선보이는 각 지점별 자세한 할인 정보는 세이브존 홈페이지와 세이브존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랑카스터 제공]


◇‘이나영 가방’ 랑카스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오픈 이벤트 = ‘이나영 가방’으로 유명한 프랑스 컨템포러리 악세서리 브랜드 랑카스터(LANCASTER)가 오는 28일부터 일주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더 웨이브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세련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한국 상륙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랑카스터(LANCASTER)의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먼저, 11월 28일부터 12월 4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의 방문 고객에게 랑카스터 파우치를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엔 고급 가죽 클러치(278,000원 상당)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 카드만 작성해도 자동으로 이나영 사인백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 후보가 된다. 이밖에도 프랑스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 셀링 라인인 베티 X 랑카스터 콜라보레이션 베티백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과 함께 악세서리 브랜드 레스포색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며 팝업스토어 오픈 기간 동안 진행되는 로또 이벤트를 통해 랑카스터의 정품 가방을 포함하여 클러치, 지갑, 가죽 케어 제품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1985년 프랑스에서 첫 선을 보인 후, 합리적인 가격과 혁신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하이퀄리티 제품으로 전세계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온 랑카스터(LANCASTER)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AK수원점을 비롯하여 다양한 매장과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사진=YKBnC 제공]


◇YKBnC, ‘부산베이비페어’ 참가기념, 퀴니, 맥시코시, GB, 소르베베 등 최대 40% 할인 =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 는11월 27일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B101 부스)에서 열리는 ‘부산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YKBnC관계자는 “ 이번 부산 베이비페어에서 퀴니 유모차의 무드와 제프 엑스트라 2.0 화이트프레임 3 종 외에도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 초경량 양대면 휴대용 유모차 지비, 북유럽감성 외출유아용품전문 브랜드 소르베베의 힙시트 아기띠 등 다양한 인기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YKBnC의 명품 유아용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각 브랜드 별로 구매자에게 특별사은품 3종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