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웃백, 롤리팝 파스타 먹고 플레이모빌 최신 시리즈 받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19 11: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씰리침대, ‘폴 인 씰리‘ 이벤트… 매트리스 ·프레임 최대 50% 할인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8월 19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사진=아웃백 제공]


◇아웃백, 롤리팝 파스타 먹고 플레이모빌 최신 시리즈 받자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단 3일 동안 팝업메뉴로 출시되는 롤리팝 파스타를 주문하면 플레이모빌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모빌 미스터리 피규어 시리즈 9’은 국내 미출시 제품으로 오직 아웃백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독일의 브란트슈테터 그룹의 플레이모빌은 수천 가지의 개성 있는 피규어를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독일 1위 프리미엄 블록 완구 브랜드다. 현재 성남아트센터 갤러리 808에서 ‘플레이모빌 아트展-예술과 놀이 체험전’을 개최할 정도로 국내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플레이모빌의 아홉 번째 시리즈는 나폴레옹 장군, 플라잉 닌자, 삼바 댄스걸 등 총 24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아웃백X플레이모빌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롤리팝 파스타 팝업메뉴 구매 시 참여 가능하며 매장당 선착순 100개의 ‘플레이모빌 미스터리 시리즈 9’이 제공된다. 메뉴 1개 당 피규어 1개가 임의로 증정되며 테이블 당 여러 개 주문이 가능하다. 단, 단품메뉴에 한하여 진행하며 피규어 소진 시 증정행사는 조기에 종료된다. 제휴할인 중복 적용이 가능하고 타 쿠폰 및 타 행사 중복은 불가하다.

아웃백에서 3일 동안 새롭게 선보이는 롤리팝 파스타는 기존 인기메뉴인 아웃백 터커 파스타에 특별한 치즈 라이스볼이 곁들어진 팝업메뉴이다. 신선한 해산물과 잘 어우러진 토마토 소스와 막대사탕 모양의 고소한 치즈 라이스볼이 맛뿐만 아니라 먹는 재미까지 제공한다.


 

[사진=스코노 제공]


◇스코노, 웨이브 출시 기념 이벤트 “웨이브 운동화 사고 노르웨이 가자” = 북유럽 감성 패션슈즈 브랜드 스코노(SKONO)에서 2015년 F/W 신제품 ‘웨이브(WAVE)’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코노는 웨이브(WAVE)’ 출시를 기념하여 8월 20일부터 9월 20일까지 약 한달 동안 스코노 공식 온라인 스코노샵에서 웨이브 운동화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코노샵에서 웨이브 운동화를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노르웨이 왕복 항공권(1인 2매), 2등은 스코노 운동화 무료 증정권, 3등은 50명에게 50%할인권(선착순)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미니화보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9월 23일 오후2시 스코노 샵에 발표된다. 이벤트의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코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코노 ‘웨이브(WAVE)’는 노르웨이의 생동감 넘치는 피오르드의 곡선과 오로라의 신비로운 컬러에 영감 받아 새롭게 출시하는 라인이다. 러닝화의 장점만을 적용하여 장시간 착화 시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사진=씰리침대제공]


◇씰리침대, ‘폴 인 씰리‘ 이벤트… 매트리스 ·프레임 최대 50% 할인 =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2015년 가을을 맞이하여 ‘폴 인 씰리(Fall in Sealy)’ 이벤트를 통해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구매 고객 사은 행사를 20일부터 오는 9월 10일까지 씰리침대 백화점 매장에서 실시한다.

‘폴 인 씰리(Fall in Sealy)’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신혼 매트리스로 사랑 받는 ‘달리아 플러스(DAHLIA Plus)’를 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구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직수입 매트리스 구매 시 깔끔한 디자인의 ‘S132’ 침대 프레임을 무료 증정하고, 국내 매트리스 구매 시에는 동일한 침대 프레임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11만원 상당의 방수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하고,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씰리 호텔식 코튼 베개 2개도 제공한다. 또한 400만원 이상 구매 시 씰리 호텔식 베딩 침구 세트(Q 사이즈, 구성: 듀벳커버, 플랫시트, 코튼베개 2개)를 안겨준다.

‘달리아 플러스(DAHLIA Plus)’는 세계 최초로 수면 자세에 대한 연구를 위해 설립된 ‘정형외과 자문 위원회(OAB:Orthopedic Advisory Board)’가 개발한 ‘포스처피딕(Posturepedic: Posture와 Orthopedic의 합성어)’ 스프링을 탑재해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는 물론 부모님의 척추 건강을 우려하는 효도족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한편 134년 전통의 씰리침대는 1950년 최초로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해 지금도 미국 저명한 정형외과 의사 및 석학들과 씰리 연구진으로 구성된 자문 위원을 두고 있다. 의사들과 함께 건강을 위한 연구로 탄생한 씰리 포스처피딕 스프링은 정형외과적 최적의 자세를 제공하는 고급 침대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전세계 5성급 이상 호텔 등에 매트리스를 공급해오고 있다.


 

[사진=아미코스메틱 제공]


◇BRTC, 비타민 앰플팩 출시 댓글 이벤트 =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피부 타입 별 최적의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 www.brtc.co.kr)가 잠자는 사이 보습, 미백, 주름 등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 일명 ‘비타민 앰플팩’ 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비알티씨의 ‘비타민 앰플팩’은 고급 에스테틱 살롱에서도 고가에 속하는 고농축 비타민 앰플 베이스 16병을 한 통에 담은 제품이다. 비타민 10가지 성분을 함유한 피부 개선용 조성물 특허성분 10% 및 산자나무열매추출물 등이 밤사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되어 편안한 피부 숙면을 도와준다. 일명 ‘비타민 수면팩’으로 불리면서 소셜 커머스와 홈쇼핑에서 인기몰이중인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 팩’에 임상실험 결과를 추가하고 성분을 강화시킨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특히 손 끝으로 문지르면 톡톡 터지는 젤라틴 캡슐 안에 비타민 E 성분과 보습력을 지속시켜 주는 피토스쿠알란 성분을 담아 유효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 하여 피부에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크림 타입으로 되어 있어 수분크림, 나이트크림 등의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유즈 제품이다.

또한 정식 임상 기관을 통한 5 광채 효과, 피부 숙면 효과, 브라이트닝 효과, 눈꼬리 주름 수 개선 효과, 팔자주름 깊이 개선 효과, 목 리프팅 효과, 기미 및 색소침착 면적 개선 효과, 피부 속과 겉의 멜라닌 양 개선 효과 등 총 21가지 임상실험을 통해 그 효능을 입증받았다.

현재 프리런칭 이벤트로 BRTC 자사몰에서 뮤즈 황정음이 출연하는 비타민 앰플팩 광고영상을 시청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고객들에게 5,000개의 샘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원할머니보쌈족발 제공]


◇원할머니보쌈‧족발, 페이스북 배달 인증샷 이벤트 = ‘원할머니보쌈‧족발’이 31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배달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를 배달해서 맛있게 먹는 모습을 인증샷으로 찍은 후, 원할머니보쌈‧족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WonGrandma) 이벤트 포스팅에 매장명과 함께 인증샷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35,000원 상당의 원할머니보쌈‧족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