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이 선물 1위,블랙프라이데이 기적?..바비인형 지고 겨울왕국 뜨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1-26 07: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미국 아이 선물 1위,블랙프라이데이 기적?..바비인형 지고 겨울왕국 뜨네[사진=미국 아이 선물 1위,블랙프라이데이 ,영화 스틸컷]

미국 아이 선물 1위,블랙프라이데이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미국 아이 선물 1위가 화제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최대 규모의 쇼핑이 이뤄진다고 하는 날을 말하며 11월 마지막 목요일인 추수감사절 다음 날로서 올해는 11월 18일이다. 이날부터 크리스마스 세일에 들어가며 관련업계에선 이날 매출액으로 연말 매출 추이를 점친다.

24일 외신에 따르면 겨울왕국 캐릭터와 레고 장난감이 아이들 연말 선물 1위에 올랐다.

여자 아이를 위한 연말 선물로 미국 부모의 20%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관련 제품을 선택했다. 지난해 1위였던 바비 인형을 선택한 응답자는 17%에 그쳤다.

지난 10년간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난감 1순위 자리를 차지했던 마텔의 바비 인형 인기가 올해 처음으로 겨울왕국에 밀리게 됐다.

남자 아이를 위한 연말 선물 1위로는 장난감 레고(14%)가 꼽혔다.

미국 아이 선물 1위, 블랙프라이데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국 아이 선물 1위 블랙프라이데이, 한국에서도 겨울왕국 인기예요","미국 아이 선물 1위 블랙프라이데이, 선물로 뭘 준비할지 고민이네요","미국 아이 선물 1위 블랙프라이데이, 아이들의 눈은 다 똑같겠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